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A/S)의 한국지사인 한국와이덱스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에서 전품목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와이덱스보청기는 덴마크에서 1956년에 설립되어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하는 글로벌 청각기업 전문브랜드로 고음질의 프리미엄 보청기로 정평이 나있다.
와이덱스보청기는 독자적인 보청기 연구개발과 기술력을 통해 일생생활 중에 다양하게 변화하는 청취상황에서도 사용자에게 적합한 자연스러운 음질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청취가 가능하고 음질의 향상을 위한 불필요한 소음제거는 물론 야외 활동 시 바람소리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준다.
이번 행사는 세계최초 머신러닝 기능을 탑재하여 청취환경에 따라 신호음을 자동으로 조절해주어 착용하면 할수록 더 잘 들리는 이보크(EVOKE)보청기와 꾸준하게 판매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크(UNIQUE) 보청기 전모델을 특별한 혜택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최대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와 난청가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와이덱스보청기는 보청기 사용자가 일상생활에서 보청기를 착용한지 모를 정도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리얼 라이프 히어링(Real life hearing)’를 추구하며 최상의 청각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난청으로 인해 불편한 경우 가까운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에 방문하셔서 무료상담과 특별한 혜택을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