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A/S, 이제 메뉴판에서 고르세요"

입력 2020-01-21 09:53
-투명한 가격 제공 위해 'RSM 서비스 메뉴' 정책 실행

-정비 상품 내용과 공임∙부품 합산 가격 공개 표시

-2/29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가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RSM 서비스 메뉴' 제도를 국내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RSM 서비스 메뉴는 AS 정비 상품의 내용과 공임∙부품 합산 가격을 접수처나 대기실 등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부터 쉽게 확인하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이다. 엔진오일과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유상 서비스 항목부터 적용하며 전국 12개 직영점과 참여를 희망한 270개의 협력 서비스점에서 우선 시행한다.

한편, RSM 서비스 메뉴 도입을 맞아 회사는 2월29일까지 서비스 메뉴 중 엔진오일 세트(합성유 포함)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세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1만원의 할인을, 일반 에어컨 필터 세트를 함께 구매하면 5,000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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