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닝 스타트업 미소는 창립 5주년을 맞아 ‘홈서비스 미소’를 13일 론칭했다. 아울러 기업 CI를 리뉴얼하는 전사적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홈서비스 미소를 통해 미소는 홈케어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인테리어 △가전제품 △바닥·마루 시공 및 보수 △문·창문 설치 및 수리 △수도·전기 설치 및 수리 △가구 제작 및 수리 △철거·청소 △육아·실버·요리 도우미를 포함한 58개 서비스를 추가로 진행한다.
홈서비스 미소의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신청자 연락처, 지역 등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홈서비스 전문가와 일대일 채팅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다. 상담이 완료되면 24시간 안으로 견적서를 제공받는다. 모든 홈서비스 견적은 무료다.
한편 미소는 홈케어 서비스로의 도약과 브랜드 가치 증진에 대한 의지를 담아 CI를 리뉴얼했다. 새 CI는 기존 서체 크기를 변경하고 볼드체 레터링을 통해 미소의 새로운 도전과 힘찬 성장을 직관적으로 담았다.
빅터 칭 미소 대표는 “홈서비스 미소 론칭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홈케어 서비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