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2020 신학기용 책가방 세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0-01-13 10:40
수정 2020-01-13 10:42


㈜파스텔세상은 2020 신학기를 앞두고 공식 쇼핑몰인 파스텔몰(PASTELMALL)을 통해 헤지스키즈 2020 신학기용 책가방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헤지스키즈 책가방을 다양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13일(월)부터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파스텔몰(PASTELMALL)에서는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일명 '강남필통'으로 불리는 인기 No.1 성형 필통 증정 혜택까지 모아 눈길을 끌고 있다.

헤지스키즈는 신학기를 대비해 시그니처 클래식 라인 외 세미 캐주얼 스타일의 어반라인, 트렌디한 카모플라주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클래식 라인은 블루 네이비 컬러에 헤지스체크가 매칭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신학기에 어울리는 모던 캐주얼 착장을 완성해줄 것으로 보인다.

얼바니티(URBANITY) 책가방은 트렌디한 카키와 레드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헤지스의 상징인 '잉글리쉬 포인터' 금속 로고가 책가방 상단에 부착되어 있어 헤리티지하면서 캐주얼한 헤지스 고유의 멋을 낸다. 또한 카모플라주 라인은 다양한 컬러의 카모플라주 프린트와 함께 유니버설 모티브가 특징이다. 모든 캐주얼 착장에 잘 어울려 다채롭게 매칭할 수 있다.

올해 신상품은 여아들의 취향에 맞춘 SWEET 라인을 더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샬롯, 소피아, 윙클윙클 등 소녀 감성을 저격하는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강아지 자수, 다양한 핑크 컬러를 위주로 구성했다. 아이템에 따라 함께 구성된 인형참을 달면 귀여움과 트렌디함이 배가 된다.

이외에 기존 란도셀 책가방의 단점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이는 '뉴란도셀 라인', 헤지스 고유의 브리티시 감성을 불어넣은 '뉴런던 책가방' 등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파스텔몰 관계자는 "신학기 준비를 앞둔 학부모들이 헤지스키즈 책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일명 강남필통으로 불리는 인기 사은품까지 가져갈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