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10% 이상 상승, 2019.3Q, 매출액 363억(+83.2%), 영업이익 115억(+171.5%)

입력 2020-01-13 10:01
수정 2020-01-13 10:03


◆ 최근 분기 실적
- 2019.3Q, 매출액 363억(+83.2%), 영업이익 115억(+171.5%)
에코마케팅의 2019년 3사분기 매출액은 363억으로 전년동기 대비 83.19% 상승했고, 영업이익은 115억으로 전년동기 대비 171.5% 증가했다. 이 기업은 이번 분기를 포함해서 최근 4분기 연속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흑자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분기의 매출액은 사상 최대의 실적이고, 영업이익은 사상 최대의 이익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수 있다.
이 회사의 매출액 증가율과 영업이익 증가율은 각각 코스닥 상위 8%, 상위 14%에 랭킹되고 있다.

[표]에코마케팅 분기실적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올해 또 한번 레벨업 될 것 같습니다 - 하나금융투자, BUY
01월 13일 하나금융투자의 이기훈, 박다겸 애널리스트는 에코마케팅에 대해 "클럭은 3분기 대비 프로모션 완화로 성장이 둔화될 것이나 오호라 뿐만 아니라 유리카에서 출시한 신제품 ‘브러쉬 세척기’의 흥행이 기여할 것이다. 관련 제품의 대체재가 없어 장기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오호라, 유리카, 몽제 모두 기대되는 한 해."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3,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