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노도노, 모던한 디자인 유아용품…까다로운 엄마들 마음에 '쏙'

입력 2020-01-07 15:51
수정 2020-01-08 16:12
도노도노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영유아 침구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만족도 총점 5.09점(7점 만점)을 기록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제품 품질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연구하는 도노도노는 육아 필수품인 침구류에서 독보적인 인지도와 만족도를 동시에 얻고 있다. 독자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알러지로(AllerZero)’를 사용한 알러지케어 침구 세트를 비롯해 인체공학적 설계를 자랑하는 베개 ‘에르고 필로우’, 매년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사계절 낮잠이불과 토퍼형 낮잠이불, 유아섬유 KC 인증을 획득한 토퍼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도노도노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건 계절마다 특화된 침구를 개발해 내놓고 있기 때문이다. 이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도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 또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 감각을 유지하고 있어 ‘어느 가정에서나 사용하기 좋은 아기 침구’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도노도노 관계자는 “아기가 태어나 가장 먼저 접하는 제품 중 하나가 침구용품”이라며 “아기의 건강을 챙김으로써 부모가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만을 만들어내는 도노도노와 육아의 여정을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