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 컴백' SF9, 두 번째 티저 속 '황금 팔찌'…세계관 관심↑

입력 2020-01-04 09:22
수정 2020-01-04 09:23


컴백을 앞둔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의 세계관이 궁금하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F9의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GOLDEN 등급(GOLDEN RATED)’을 가진 SF9만이 들어갈 수 있는 사교 클럽에서 포켓볼, 테니스, 축구, 권투, 보드게임 등 각자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지난 1일 공개한 세계관 트레일러 ‘9lory(글로리)’에서 등장했던 ‘황금 팔찌’를 멤버들이 각자 차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SF9이 1월 7일 공개하는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은 아홉 명의 SF9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대성하고, 다채로운 트랙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영광(9lory)’을 기대케 한다. 특히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를 통해 SF9의 트레이드 마크인 감각적인 퍼포먼스에 고급스러우면서도 슬릭한 비주얼 콘셉트를 더하며 SF9만이 부여받을 수 있는 ‘GOLDEN 등급’의 정의를 써내려 간다.

한편 SF9의 첫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의 티저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