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예고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월 2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GOLDEN 등급(GOLDEN RATED)’을 가진 SF9이 들어갈 수 있는 사교클럽의 문이 열리며 시작된다. 멤버들은 각자 무채색 수트를 입은 채 책을 읽거나 차를 마시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저 배경으로 신스 베이스의 멜로딕한 신곡 ‘굿 가이(Good Guy)’가 흘러나오며 SF9의 고급스럽고 절제된 비주얼과 조화를 이루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SF9이 오는 7일 공개하는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은 SF9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10가지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굿 가이(Good Guy)’는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굿 가이’를 표현한 곡이다.
한편 SF9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의 전곡 음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