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가 새 앨범 '떰즈업(Thumbs Up)'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 '떰즈업(Thumbs Up)'의 유닛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앞으로 공개될 단체 이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유닛별 티저 이미지 속 모모랜드는 앞서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와는 완전히 상반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명 택배 회사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예측 불가한 의아함을 자아낸다.
유닛별 티저 이미지 공개 직후 "콘셉트를 예측하기 어렵다" "뜬금없이 택배 회사는 무엇?" "추리하기에는 너무 난제다" "궁금해 미치겠다" 등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신곡 '떰즈업(Thumbs Up)'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댄스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한편 모모랜드의 '떰즈업(Thumbs U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날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