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 김광수)이 오는 12월 16일부터 27일까지 2020년 전기 KU MBA 신입생을 모집한다. 건국대 MBA 과정은 전통적인 일반경영과정인 Konkuk MBA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특화 프로그램인 Digital inno MBA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국 경영 교육 인증기관인 AACSB로부터 받은 국제 인증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글로벌 스탠더드 MBA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건국대학교 MBA는, 2019년 국내 대학으로는 최초로 미국 IIC 파트너 대학으로 선정되었다.
김준익 MBA 주임교수는 “건국대학교는 국내 최초로 ‘디지털 혁신 MBA’ 프로그램을 개설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디지털 혁신 리더를 양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건국대 MBA는 장학금 혜택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매 학기 전체 MBA 등록금 총액의 35%를 MBA 장학금 총액으로 산정해 지급하고 있으며, 재학 중 성적에 따라 등록금의 80%까지도 장학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현재 KU MBA 내 입학생 및 재학생의 장학금 수혜율을 85%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