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은 희망찬 2020년, 국내외 주식시장을 미리 내다볼 수 있는 알찬 강연을 마련했다. 내년 1월 4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2020 증시 대전망’ 무료 강연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1부는 한상춘 한국경제신문 객원논설위원이 ‘또 다른 10년, 돈은 어디로 흐르는가’를 주제로 강연하고, 2부는 와우넷 파트너 김문석이 증권사 리서치센터장과 경제학 교수를 초청해 글로벌 이슈를 함께 짚어보고, 증시 향방을 예측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서 3부는 김종철, 박문환, 류태형, 권태민, 김문석, 이헌상 등 와우넷 대표 파트너 6명이 반드시 체크해야 할 글로벌 변수와 미리 보는 증시 트렌드, 섹터별 전망, 연초에 사둬야 할 유망주 등을 공개하고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1, 2부 강연은 한국경제TV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와우넷은 이번 2020 증시 대전망 무료 강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한동훈, 임주아, 감은숙 파트너의 프리미엄 특강을 통해 자신만의 투자 기법과 검색기 등을 공개한다. 또 현장에서는 와우넷과 친구 맺기, 파트너 서비스 가입 등을 통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2020 증시 대전망 무료 강연은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