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헬스 전문 기업 ㈜뉴트리케어(대표이사 김호범)가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경닷컴과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뉴트리케어는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뷰티&헬스 마켓을 선도하기 위해, 홈 케어용 미용기기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영역에 집중하고 있다.
과거에는 안티에이징 관리를 위해 피부과나 에스테틱 숍에서 피부 관리를 받았지만, 최근 홈 케어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확대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뷰티 디바이스들이 출시되고, 집에서도 전문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피부관리의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다.
뉴트리케어는 RF(Radio Frequency),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Galvanic, LED, Vibration 기술을 바탕으로 한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이 있다. 피부 탄력, 재생, 리프팅, 미백, 화장품 흡수 등을 돕기 위한 페이스용 디바이스와 지방분해, 셀룰라이트 개선을 통해 바디 슬리밍 효과를 제공하는 바디 슬리밍 디바이스를 개발하여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 업계에서 쌓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하고 불필요한 화학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라를 바탕으로 한 니코피 (NICOPY) 브랜드의 화장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건강식품 분야에서는 개발 마케팅 전문 업체로서 고객이 원하는 콘셉트의 제품을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피부미용을 위한 이너뷰티, 효소, 유산균 제품 등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개발하여 여러 유통채널에 공급해오고 있다.
뉴트리케어는 뷰티&헬스케어 분야의 연구개발 전문 기업으로서 정확한 트렌드 분석을 통해 개발한 제품들로 ‘뷰티&헬스 이노베이션’을 실현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하게 하는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와 함께,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이너 뷰티 솔루션을 통해 내면의 건강까지 케어하여 뉴트리케어만의 차별화된 라이프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아름답고 건강한 가치를 위한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기술들이 구현된 새로운 제품들이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뉴트리케어는 미국, 중국, 홍콩,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일본, 러시아 등 2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뷰티&헬스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