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김소유, 울산 공연 현장서 수능 만점자 송영준과 만남

입력 2019-12-08 18:05
수정 2019-12-08 18:06

‘미스트롯’ 김소유가 콘서트 현장에서 수능 만점자 송영준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소유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능 만점자 송영준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소유와 송영준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김소유는 “뿌듯한 하루네요. 김해외고 전교 꼴등에서 수능 만점자로, 제 노래 ‘숫자인생’의 주인공이신 거 같아 오늘 ‘미스트롯’ 울산 콘서트에 초대 했어요”라는 글로 훈훈한 분위기까지 더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트롯TV’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김소유는 “송영준 학생이 원랜 전교 꼴등이었지만 수능 만점으로 전국 1등이 되셨다고 한다. 송영준 학생한테 저희 집 떡을 평생 무료로 드리겠다. 1등이든 꼴등이든 중요하지 않다. 결국 돌고 도는 인생이다. 여기 청춘 콘서트에 오신 여러분들이 1등”이라며 송영준과 관객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관객을 아우르는 감동적인 멘트로 현장을 따뜻하게 물들인 김소유는 이어 ‘숫자인생’을 맛깔나게 열창, ‘미스트롯’ 전국투어 시즌2 ‘청춘’ 콘서트를 빛냈다.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김소유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두리, 하유비, 박성연과 함께 오는 14일 인천과 15일 안양을 비롯해 대구, 부산, 수원, 경주, 의정부, 성남, 천안 등에서 그 열기를 잇는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