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시케이 강주미 대표 “자신감 키워주는 뷰티서비스 1:1 맞춤으로 만족도 UP”

입력 2019-12-05 17:01
수정 2019-12-05 17:02


아침이면 1분 1초가 아쉬운 현대인들, 특히 여성들에게는 화장에 들이는 시간만 줄어들어도 한층 여유가 생겨난다. 때문에 메이크업에 드는 시간은 줄여주면서도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세미퍼머넌트나 속눈썹 연장, 뷰러펌 등의 시술이 인기다.

메르시케이는 이처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세미퍼머넌트, 속눈썹연장, 뷰러펌은 물론 헤어증모술, 메이크업, 페이스왁싱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샵이다. 메르시케이 강주미 대표는 전 맥(MAC) 코스메틱 스페셜리스트를 역임하고 샤넬(CHANEL) 프로모션 팀에서 활동한 바 있으며 2016년 월드뷰티페스티벌 메이크업과 심사위원 및 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 강사로 활동 중이다.

강 대표는 “세미퍼머넌트나 속눈썹연장, 뷰러펌, 페이스왁싱 등은 한 번도 안 받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은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두터운 메이크업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본연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엷은 메이크업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고, 이러한 시술들을 통해 민낯이더라도 깔끔하고 정돈되어 보이며 입체적인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눈썹이나 헤어, 눈 등 누구나 얼굴에 하나 이상은 아쉬운 부분을 가지고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를 따로따로 시술 받기에는 시간과 비용 부담이 클 뿐 아니라, 전체적인 조화가 잘 이루어질 수 있을지 걱정되는 것도 사실. 메르시케이는 이 모든 시술들을 1:1 맞춤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원하는 시술들을 한 곳에서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고, 전체적인 조화까지 고려해 업그레이드 된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메르시케이는 토탈뷰티샵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국가 메이크업 자격증 취득 교육도 제공한다. 근무시간이나 개인적인 시간 등으로 학원 수업에 맞추기 어려운 수강생을 위해 1:1 맞춤 메이크업 자격증 취득 교육을 실시하며 국내 미용 산업 발전을 이끌어나갈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는 것.

강 대표는 “미용 업계에서 오랜 시간 종사하며 쌓아온 경험들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배우고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해나가며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르시케이는 100% 예약제로 연중무휴 운영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 및 수강 문의는 공식 블로그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