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Stars, 시즌송 ‘It’s Christmas!’ 발매로 컴백

입력 2019-12-01 15:24
수정 2019-12-01 15:25

Z-Boys와 Z-Girls로 구성된 Z-Stars가 12월 1일 정오 스페셜 싱글 ‘Z-POP Dream – The Gift’을 발매한다.



이번 스페셜 싱글은 그동안 아시아 각국에서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 멤버들은어려운 환경일지라도 언제나 따뜻한 친구, 이웃들이 곁에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It’s Christmas!’는 도입부부터 경쾌하고 행복한 분위기가 연출되며, 흥겨우면서 세련된 악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7개국 멤버들이 자국 언어로 전하는 메시지는 ‘It’s Christmas!’의 특별한 감상 포인트다.

특히 이번 신곡은 다가올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시즌송인 만큼, 남녀노소 전 세계 음악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이 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It’s Christmas!’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 그간 Z-Stars의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 각종 메이킹 필름 등을 작업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준 심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에 곡의 분위기에 걸맞은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영상 속 멤버들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곳곳에 배치된 조명, 레드와 그린 컬러의 배경과 소풍 등은 크리스마스의 흥겹고 따뜻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그간 싱글 발매 및 해외 프로모션으로 한층 돈독해진 멤버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 또한 뮤직비디오의 관전 포인트다.

한편 ‘Z-POP Dream Project’를 통해 탄생한 Z-Stars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태국, 인도, 대만, 일본 총 7개 국가 오디션에서 뽑힌 글로벌 그룹이다. 데뷔 싱글 ‘Z-POP Dream’을 통해 새로운 문화흐름의 첫 발을 내디뎠고, 두 번째 싱글 ‘Z-POP Dream – Singing for You’에서는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현재 Z-POP Dream Project’는 2기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각 국가에서 오디션을 진행해 새로운 글로벌 멤버들을 발탁, 내년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