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2' 유재석→이승기, 보는 즉시 소장각…현장 비하인드 스틸 大방출

입력 2019-11-26 09:26
수정 2019-11-26 09:26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다.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가 팬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를 기다려온 팬들이 런칭과 동시에 정주행을 마치고 캐릭터 설정 등을 분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허당 탐정단마저 놓쳤던 단서부터 에피소드별 사건의 내막 등을 ‘스포일러 주의’ 표기와 함께 공유하며 제2의 탐정단이 된 듯 적극적으로 ‘범인은 바로 너!’시즌 2를 즐기고 있다.

넷플릭스는 허당 탐정단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는 의미로 추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촬영 중 포착된 허당 탐정단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 전 세계에 퍼져있는 허당 탐정단 팬들의 저장 본능을 자극한다. 웃음이 넘치는 현장만큼 멤버 간의 케미스트리 역시 폭발적이었던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신선한 재미를 준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