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이런 센스가 필요해!

입력 2019-11-28 17:13


[나연주 기자] 11월의 끝자락, 다가오는 12월을 코앞에 두고 벌써 연말 준비에 한창이다. 연말 하면 특히나 중요한 게 연말 선물.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은 놓쳐서는 안 될 연말의 묘미다.

그렇기에 센스 있는 선물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받는 사람의 행복한 표정을 보면 주는 사람도 행복해지기 때문. 덩달아 부담감도 이만저만이아닐터. 일단비싼 선물을 해야 만족도도 높을 것이라는 편견을 버리자.

저렴한 가격대로도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으니. 받는 사람에 따라 선별한, 에디터의 실패 없는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수능 끝난 수험생에게



고생 끝 행복 시작! 길고 길었던 수험생 생활을 마친 19살 소녀라면 고등학교 졸업은 물론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한가득 안고 있을 것이다. 대학생 새내기가 되기 위해 패션 아이템은 물론 그간 신경 쓰지 못했던 메이크업에도 눈길이 가는 게 당연하다.

색조 메이크업 입문자를 위해서 한 번에완성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 섀도우를 추천한다. 메이크업이 익숙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쉽고 간편함은 기본이며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여러 번의 연습을 거쳐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찾아갈 수 있을 테니.

Editor’s Pick 16브랜드 16 마이 매거진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컬러 멀티 팔레트 제품. 한 개의 팔레트로 아이 섀도우뿐 아니라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블러셔, 셰딩, 하이라이터 등 전반적인 색조 메이크업을 해결할 수 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패알못’ 남자친구라도 머플러와 장갑 없는 겨울을 보내진 않는다. 남자친구에게 따뜻한 마음과 겨울을 선물할 수 있는 니트류 아이템을 추천한다. 특히 머플러나 장갑은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

캐주얼한 패딩, 포멀한 코트 등 어떤 룩도 잘 소화해낼 머플러라면 가성비도 좋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남자친구의 스타일링 변신을 꾀한다면 체크 패턴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다. 클래식한 코트에 체크 머플러를 두르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Editor’s Pick 빈폴액세서리 컬러블록 캐시미어 혼방 머플러 울 혼방 소재로 고급스럽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은 빅 체크 패턴으로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 연출을 도와줄 것. 그린, 핑크 두 컬러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매일 지치는 직장인에게



건조한 겨울 날씨와 더불어 사무실의 답답함까지,상하기 쉬운직장인들의 피부. 집과 회사만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미세먼지와 도심 속 각종 유해 물질이 피부에 닿는다. 매일 쌓이는 피로와 더불어 나빠지는 피부 컨디션에 또 한 번 스트레스를 받으며 악순환이 시작된다.

그러니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건 휴식이다. 퇴근 후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에피부도쉴 수 있도록 해줘야 한다.따로 시간을 들여 피부를 케어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일상생활에서 간단하게라도 피부 케어를해줄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자. 매일 하는 클렌징, 스킨케어 단계에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라면 더욱더 수월하게고를 수 있다.

Editor’s Pick 어피어 어반 라이프 케어 데일리 페이셜 클렌징 오일 모공을 막는 광물성 오일이 아닌 99.9%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로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 피부 부담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유해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세안 후 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해주는 제품. 또한 네 가지 해조 콤플렉스, AHA, BHA, PHA, 블랙윌로우나무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묵은 각질을 정돈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출처: bnt DB, 16브랜드, 빈폴액세서리, 어피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