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SNS로 트럭&버스 정보 받아보세요"

입력 2019-11-26 09:58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벤트

금호타이어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일 운영을 시작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검색하거나 '금호트럭' 검색 후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정보와 상용차 관련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친구임을 인증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를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SK주유상품권 5만원권(1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선착순 700명에게 에너지 드링크(핫식스)를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숨은 인증번호는 금호타이어 대리점, 휴게소, 기사대기실 등 트럭&버스 타이어가 있는 곳은 어디에서든지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 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신형 K5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이유

▶ 기아차, 3세대 K5 사전계약 사흘만에 1만대 돌파

▶ [영상]그랜저 출시, 삼성 떼는 르노삼성, LPG 판매급증? 11월4주 하이빔뉴스

▶ 옵션질(?) 줄인 K5 등장에 쏘나타 소비자 '흔들'

▶ [하이빔]법을 원하는 '타다', 시행령을 원하는 '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