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쌤은 동년배' 우주소녀, MC 김동현에 칼군무 트레이닝 도전

입력 2019-11-21 13:24
수정 2019-11-21 13:25


우주소녀가 ‘파이터 테이너’ 김동현에게 걸그룹 칼군무의 진수를 전수한다.

이번주 라이프타임 채널 ‘내 쌤은 동년배’에 첫 걸그룹 과외쌤으로 우주소녀가 출연한다. 우주소녀는 MC 김동현에게 ‘도입부 장인’ 등 걸그룹 분야별 트레이닝에 나선다. 우주소녀가 “이 안무 연습하다 토했다”고 충격 고백한 칼군무에도 김동현이 도전장을 던질 예정. 인어공주 3단 변신 안무부터 아련한 표정 연기에 도전할 김동현의 트레이닝 결과는 오늘(21일) 오후 10시 라이프타임 ‘내 쌤은 동년배’에서 공개된다.

‘내 쌤은 동년배’ 과외쌤으로 우주소녀가 등장, 걸그룹만의 꿀팁을 유쾌하게 공개한다. 빠른 안무에 아픔을 호소하는 김동현에게 우주소녀 멤버들은 “원래 다 그런 것이다”라며 칼군무의 아픔을 전하기도. 우주소녀의 ‘도입부 장인’으로 알려진 설아는 아련한 표정 짓기의 진수를 전수한다. 파이터 김동현은 뜻밖의 표정을 선보여 연습실을 초토화시킬 예정.

우주소녀는 신곡 안무로 ‘칼군무’ 아이돌을 다시 한 번 입증한다. 절도 있는 안무에 “내가 잘 하는 스타일이다”며 자신감을 뽐냈던 김동현은 우당탕탕 안무 습득으로 우주소녀를 당황시키기도. 김동현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뚝딱거림(?)에도 우주소녀는 “가능성이 보인다”며 독특한 비유법과 능청스러움으로 수업을 이끌어 나가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김동현의 막간 인터뷰 코너에서는 우주소녀 신곡 ‘이루리’에 대한 에피소드들이 밝혀진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이번 신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자부심을 고백하며 타이틀 곡에 대한 사연을 공개할 예정. 또, 우주소녀가 ‘알라딘’과 ‘지니’를 선배님으로 부른다는 독특한 사연은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 방송될 ‘내쌤은 동년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칼군무’ 아이돌 우주소녀와 의욕만큼은 프로 아이돌인 제자 김동현의 우당탕탕 과외 현장이 펼쳐질 ‘내 쌤은 동년배’ 5화는 21일 목요일 오후 10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되고 24일(일) 오후 5시 30분 라이프타임 TV채널에서 본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