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날씬,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19-11-21 13:30


㈜바이오니아의 프로바이오틱스 자회사 ㈜에이스바이옴의 다이어트유산균 ‘비에날씬(BNRThin)’이 21일(목)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헬스케어 부문을 수상한 비에날씬은 18년간 바이오니아에 의해 개발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모유 유래 유산균) 연구 기술과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다이어트 유산균 전문 브랜드다.

비에날씬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감소 및 섭취 전후 대비 체질량 지수(BMI) 감소, 허리둘레 감소, 복부 내장지방 감소, 섭취 전후 대비 엉덩이둘레 감소를 확인하였고 원활한 배변 활동과 장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주(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와 유산균의 먹이(프락토올리고당·갈락토올리고당 등 프리바이오틱스), 뼈 형성·유지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비타민D·아연 등을 추가한 건강기능식품 비에날씬 플러스를 선보였다.

한편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은 TV조선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하여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각 산업에서 브랜드 경영을 통해 고객감동을 이끌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