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가 독보적 분위기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정규앨범 ‘오프 듀티(OFF DUTY)’ 발매 기념 신규 프로필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새 프로필 이미지는 개코와 최자의 단체컷 하나와 두 사람의 개인컷까지 총 3장이 공개됐다. 먼저 단체컷은 화이트 배경 위로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소품과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웨그 넘치는 포즈와 유연한 자태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개인컷은 흑백으로 진행해 또 다른 분위기를 안겼다. 두 사람 각자의 프로필에서 신비로움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머금은 눈빛과 보는 이들의 시선을 휘어잡는 분위기를 발산, ‘No.1 힙합듀오’다운 넘사벽 스웨그로 시선을 압도했다.
다이나믹 듀오가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이후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새 정규 ‘오프 듀티’는 두 사람의 시각에서 바라본 일상 속 이야기를 통해 현 시대의 쟁점과 유행을 담아낸 곡들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 전망이다.
특히 ‘오프 듀티’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는 힙합팬뿐 아니라 대중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트랙들을 구성, 흠잡을 데 없는 독보적 퀄리티의 음악들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다이나믹 듀오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