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돈스파이크, 박보람, 에이프릴 진솔, 홍윤화, 오나미 등이 오늘(14일)과 오는 16일에 ‘수능 특집’ 생방송을 한다. 이들은 수능 스트레스를 한 방에 타파할 특급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늘(14일) 오후 4시 30분,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생방송에는 김장훈-최성민-에이프릴 진솔, 돈스파이크-박보람, 도티-오나미-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 김구라-장영란-홍윤화-쯔양이 등장한다.
먼저 김장훈,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의 ‘숲퀴즈 온더 블록’이 오늘(14일) 오후 4시 30분부터 수능을 막 끝내고 나온 수험생들을 만난다. 이들은 서울 상암 고등학교 앞과 신촌에서 수험생들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돈스파이크와 박보람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고기 파티를 오픈한다. 두 사람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수험생들을 직접 초대해 고기 요리를 대접하며 기력 보충 시켜줄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이어 도티, 오나미,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은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이들은 ‘한국의 리한나’로 불리는 핫한 스타일의 리리영의 도움을 받아 수능을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메이크업을 전수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김구라, 장영란, 코미디언 홍윤화,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문정훈 교수와 만두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쯔양이 홍윤화와 만두 먹방 라이브를 예고한 가운데, 치킨에 대한 지식을 뽐냈던 문정훈 교수가 들려줄 만두 이야기 또한 기대감을 더한다.
매주 색다른 출연자들의 생방송 도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리텔 V2’는 각양각색의 신박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협동을 통한 기부금을 모으기로 훈훈함까지 더하고 있다.
한편 매주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이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고, 오늘(14일) 오후 4시 30분,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7시에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방송이 시작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