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오늘(14일) '안 본 눈 삽니다(Rock Ver.)' 음원 발매

입력 2019-11-14 10:14
수정 2019-11-14 10:15


‘셀럽파이브’ 송은이-신봉선-김신영-안영미가 청순 요정 이미지를 벗고, 희대의 록 스피릿(Rock Spirit)을 분출하는 ‘안 본 눈 삽니다(Rock Ver.)’을 전격 발매한다.

‘셀럽파이브’는 송은이-신봉선-김신영-안영미 등 최고의 코미디언들이 뭉쳐 탄생된 4인조 여성 그룹이다. 지난 2018년 ‘셀럽 No.1’ 앨범으로 화려하게 데뷔, 대중들의 열렬한 응원과 사랑 속에 지난 8월 발라드곡 ‘안 본 눈 삽니다’를 발매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와 관련 오늘(14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셀럽파이브의 ‘안 본 눈 삽니다(Rock Ver.)’은 지난 8월 화이트 드레스와 꽃 화관 등 청초 요정 콘셉트로 발매한 감성 발라드 ‘안 본 눈 삽니다’의 ‘록 버전’이다.

‘안 본 눈 삽니다(Rock Ver.)’은 지난 10월 말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음원이 공개됐고,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가 제작하는 웹 예능 ‘판벌려’를 통해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으로 선공개 됐던 터. 송은이의 성대 갈기, 신봉선의 암반수 저음, 김신영의 건들 바이브레이션, 안영미의 짖는 창법 등 ‘셀럽파이브’만의 특별한 ‘혼신의 열창’ 모습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고, 결국 조회 수 ‘32만 돌파’ 라는 폭발적인 기록을 세웠던 바 있다. 이후 음원 발매 요청 댓글이 쇄도하면서, 이에 부응하기 위해 오늘(14일) 정식 음원 발매를 확정한 것.

무엇보다 ‘안 본 눈 삽니다(Rock Ver.)’은 ‘남자 친구의 외도를 알게 된 여자의 감정’을 담은 공감 내용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김신영 작사의 가사에 원곡을 작곡한 유재환이 편곡을 맡아, 전율이 느껴지는 강한 비트를 입히게 되면서 발라드 버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감성을 선사한다. 아름다운 화음과 몽환적인 멜로디가 감수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버전 ‘안 본 눈 삽니다’가 180도 분위기를 전환, 강렬한 드럼 비트와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안 본 눈 삽니다(Rock Ver.)’으로 탈바꿈하면서 ‘셀럽파이브’ 내면의 록 스피릿을 한껏 터트려낸다.

그런가하면 ‘셀럽파이브’ 제작진 ‘비보티비’ 측은 “송은이-신봉선-김신영-안영미의 색다른 록 스피릿이 분출된 ‘안 본 눈 삽니다(Rock Ver.)’가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오늘(14일) 오후 6에 음원으로 발매된다”며 “혹시나 앙코르 요청을 주셔도 두 번은 못 불러드릴 만큼, 모든 에너지를 쏟아 만든 곡이다. 많은 분들이 듣고 공감하고, 즐기고, 속이 뻥 뚫리도록 시원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럽파이브’의 ‘안 본 눈 삽니다(Rock Ve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14일) 오후 6시 정각, 각종 음원 사이트와 ‘비보티비’ SNS 전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