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인(이지인), SBS 모비딕 ‘바 페르소나’서 회심의 클렌징 아이템 공개… 어피어 클렌징 오일에 이목 집중!

입력 2019-11-11 17:49


[연예팀] 중국 SNS 틱톡에서 37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지닌 크리에이터 지인(이지인)이 SBS 모비딕 뷰티쇼 ‘바 페르소나’에서 자신의 세안법 및 클렌징 필수 아이템을 공개해 화제다.

그녀는최근 방송된 ‘바 페르소나’ 46회에서 자신의 세안 방법을 소개하며 클렌징 아이템으로 어피어 클렌징 오일을 공개했다. 아이리무버도 사용하지 않고 클렌징 오일만으로 색조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낸 지인은 3단계로 진행되는 자신의 클렌징 과정을 그대로 공개해 자신의 피부 비법을 소개했다.

지인이 즐겨 쓴다며 공개한 어피어(APPIER) 클렌징 오일은 99.9%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로 저자극 딥클레징 케어가 특징인 제품이다. 동백꽃에서 추출한 RedSnow 성분과 드럼스틱씨 추출물이 보습과 진정 케어를 돕고, 호호바오일이 보습과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임상실험을 통해 무자극 판정까지 받았다.

한편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해 화제가 된 지인은 중국 틱톡에서 베이스를 치며 ‘밤하늘에 가장 빛나는 별(夜空中最亮的星)’ 노래를 부른 영상이 화제가 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리에이터. 뛰어난 중국어 및 노래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약 450여만 명의 팬을 보유한 SNS 크리에이터로, 한국에서는 프리랜서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최근 이슈가 된 도우인에 업로드한 영상은 5100만 뷰, 140만 좋아요, 6만개 이상의 댓글을 기록해 화제다. (사진출처: SBS 모비딕 ‘바 페르소나’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