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수록곡 ‘느껴져(Lately)’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수록곡 ‘느껴져(Lately)’의 뮤직 트레일러를 공개해 색다른 모습을 선사했다.
약 45초 분량으로 구성된 ‘느껴져(Lately)’의 트레일러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독보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레일러 속 봉재현, TAG, 배승민은 복잡 미묘한 표정으로 무언가 찾아 헤매듯 어딘가로 향하지만, 결국 찾지 못해 괴로워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강렬한 눈빛 연기로 끝나는 트레일러는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느껴져(Lately)’는 서정적이면서 와이드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귀를 사로잡는 일렉기타 리드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정규앨범을 통해 콘셉트의 재시동을 예고했던 골든차일드가 어떠한 색을 담은 음악으로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 발매를 앞두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