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시장의 절대강자인 HMR 가정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신규 고객 확보 및 홍보 마케팅의 일환으로 10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일(금일) 오전 10시부터 프레시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100원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0원에 특정 밀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0원 이벤트에 해당하는 밀키트는 인기 품목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1개를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품목은 삼양식품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오리지날 불닭볶음과 까르보 불닭파스타와 프레시지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피에스타 스테이크, 몬스터치즈프라이, 서울식 불고기 전골, 컵샐러드로 구성된다.
해당 이벤트는 첫 구매 시 1개 상품에 한하여 적용되며, 최소결제금액 1만 원 이상을 조건으로 한다. 이번 이벤트에 유독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단발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매달 꾸준히 6가지 품목을 변경해 진행한다는 데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100원 이벤트를 통해 잠재된 신규 고객의 유입을 확대함과 동시에 프레시지의 다양한 밀키트 메뉴를 누구나 친숙하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현재 진행 중인 포토 후기 이벤트 및 무료배송 이벤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레시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