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게이트, 올리브영 입점... 세계 판매 1위 치약 기획세트 출시

입력 2019-11-01 11:22
수정 2019-11-01 11:23


글로벌 구강케어 브랜드 콜게이트를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콜게이트는 1806년 뉴욕에서 창립한 세계 최고 치약브랜드로 지난 200년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진행해왔다. Colgate-Pamolive는 다양한 구강 건강 제품을 비롯해 샴푸 및 바디워시와 같은 바디케어 제품에서 홈케어 제품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생활용품 선도 기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세계환경보존을 위해 Colgate Smiles 캠페인 등 걸맞게 사회적 기여에도 앞장서며 세계적으로 신뢰와 사랑을 받는 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8월 국내 공식 론칭 후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매장을 통한 판매되고 있는 콜게이트 치약은 국내 론칭 전부터 여행객들 사이에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해외 직구로 사용하던 제품을 공식 론칭 이후 간편한 구매가 가능해지자 더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입점 소식에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진다.

실제 콜게이트 치약 이용자는 “해외여행가면 꼭 사오던 치약을 국내에서 편하게 살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콜게이트 치약의 특유의 향과 개운함, 대용량 등 가성비 면에서 매우 만족한다. 특히 자기 전 양치 후에는 다음날 구취가 줄어 매우 좋다.”고 전했다.

콜게이트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한정판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콜게이트의 대표 제품인 콜게이트 케비티프로텍션 치약(레귤러/쿨민트)을 비롯해 신제품 펌프치약과 360도 칫솔 등 250g 대용량 치약과 콜게이트 칫솔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펌프치약은 보관과 사용이 편리한 스탠딩형 제품으로 ▲맥스프레쉬펌프치약 ▲레귤러펌프치약 등 2종이다.

맥스프레쉬펌프치약은 '입냄새 제거 치약'이라 불릴 정도의 상쾌함을 선사해 국내 론칭 전 직구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레귤러펌프치약은 칼슘, 불소 함유로 치아 강화, 충치예방, 잇몸건강 등 구강 토탈 케어를 돕는다. 360도 칫솔(미백케어/잇몸케어)은 2중 미세모로 구강을 360도 깨끗하게 청소하며 구강 내 박테리아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

콜게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우삼코리아 관계자는 "이마트, 홈플러스에 이은 올리브영 입점으로 콜게이트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을 보다 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생활용품 선도기업으로 신뢰받는 제품을 편리하게 전달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콜게이트의 다양한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콜게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prcode:tera20191101107613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