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 3인이 선택한 나만의 파우치 it 아이템

입력 2019-10-31 11:34


[이혜정 기자] 누구나 새로 사용하는 아이템을 고를 때 여러 가지를 고려하지만 실제로 그 제품을 사용해 본 실사용자의 후기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다. 직접 제품을 써 본 사람들의 후기야말로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척도가 되기 때문.

에디터의 파우치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패션, 뷰티를 막론하고 여러 신제품과 다양한 제품에 언제나 노출된 에디터들. 좋은 아이템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만나보고 체험해야 좀 더 리얼한, 트렌드를 앞서는 기사를 쓸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언제나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제품, 에디터들의 파우치 속 아이템에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다. 올가을, 에디터들이 파우치에 꽁꽁 숨겨놓고 쓰는 나만의 아이템은 무엇일까. 패션과 뷰티를 넘나들며 일하는 에디터들의 파우치를 들여다봤다.

# 에디터 L # 건성 피부



건조한 피부의 에디터 L. 평소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신제품을 발 빠르게 사용해 보는 것은 물론, 고가와 저가의 제품을 불문하고 일단 제품력이 좋다고 입소문이 난 것은 우선 사용해 보는 등 도전 의식이 뛰어나다.

그런 그녀가 최근 즐겨 쓰는 클렌징 제품은 물빛미에서 나온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 SNS 입소문 아이템으로 처음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를 알게 됐다는 그녀는 속는 셈 치고 사용해 본 후 클렌징 정착템을 찾은 기분이었다고. 평소 건조해 고민이었던 피부를 부드럽게 매만지는 촉촉한 클렌저에 큰 점수를 줬다.

EDITOR’S PICK 물빛미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 동키밀크의 고보습 성분과 스피룰리나의 함유로 미세먼지 흡수 억제 기능까지 더 해진 클렌저. 생크림처럼 쫀쫀한 거품 제형이 피부에 자극 없이 말끔한 세안을 돕는다. EWG 그린 등급 제품으로 자칫 자극적일 수 있는 클렌징 단계에서 편안함을 준다.

# 에디터 O # 복합성, 예민한 피부



O 에디터는 자타가 공인하는 관리하기 힘든 피부의 소유자. 평소 예민하고 트러블이 많이 나 화장품 하나를 고를 때도 꼼꼼하게 따져보고 고른다는 그녀는 예민한 피부에 더해 U존은 건조하고 T존은 기름기가 도는 복합성 피부의 까다로운 소유자기도 하다.

그런 그녀가 최근 즐겨 사용하고 있는 가을 전용 에센스는 더뷰티풀 팩터 코어 앰플.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건조한 대기 탓에 피부가 부쩍 예민해져 고민이었던 그녀는 피부의 재생과 회복을 돕는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주원료로 들어간 앰플을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피부 안정을 되찾아 좋다는 평을 남겼다.

EDITOR’S PICK 더뷰티풀 팩터 코어 앰플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피부 속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바로 잡고 피부 자정 능력을 키워 피부 속 탄력을 강화하는 기능성 앰플이다. 프로바이오틱의 효능을 부스팅 시켜주는 프리바이오틱 앰플 베이스 속에 프로바이오틱 캡슐이 안전하게 들어있어 사용 시 가장 신선한 상태의 기능성 성분이 피부 코어 탄력을 길러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에디터 W # 향수컬렉터



향수컬렉터들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바쁘다. 날이 추워지면 추운 계절에 걸맞은 향기가, 날이 더워지면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상큼한 계열의 향으로 쉴 새 없이 즐겨 쓰는 향수를 바꾸며 계절을 만끽한다.

에디터 W은 자타공인 향수컬렉터. 향수를 즐겨 쓰는 그녀는 계절마다, 기분 따라 데일리 향수를 바꿔 쓰는 향수 마니아다. 그런 그녀가 최근 빠진 향수는 끌로에의 로. 평소 끌로에의 다른 향수를 즐겨 사용했던 그녀는 끌로에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로’를 시향하고 단숨에 사랑에 빠졌다고 한다. 흔한 장미향이 아닌 시트러스한 장미향이 특징인 ‘로’는 다양한 장미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EDITOR’S PICK 끌로에 로 조향사 미셸 알마이락에 의해 탄생한 이번 향수는 장미의 다양성을 담아 순수하고 깨끗한 아름다움을 가진, 이슬을 머금은 시트러스한 장미향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장미에 매그놀리아와 자스민, 버스트 노트가 오크 모스의 풍부함과 어우러져 독특하고 신선한 시트러스 장미향을 완성한다. (사진출처: 물빛미, 더뷰티풀 팩터, 끌로에, bnt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