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스(A.C.E)가 독보적인 스웨그를 자랑,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28일 에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삐딱선(SAVAGE)’(새비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스는 화려한 색상이 돋보이는 영상미를 드러내는 가하면, 파워풀한 군무를 바탕으로 한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업그레이드된 강렬함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에이스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콘셉트 포토들로도 매력을 뽐냈다. 5인 5색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눈빛과 포즈만으로 카리스마를 완성시키기도 했다.
팔색조 매력을 예고하고 있는 에이스는 28일 오후 앨범 스포일러도 공개, 컴백을 단 하루 앞둔 에이스만의 새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까지 자극할 예정이다.
에이스의 ‘삐딱선(SAVAGE)’은 ‘우리의 삐딱선을 타라’라고 말하는 정의로운 괴짜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유명 안무가 리아킴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킨자즈 그룹 소속 세계적 안무가 마이크 송이 참여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UNDER COVER : THE MAD SQUAD’(언더 커버 : 더 매드 스쿼드)로 컴백할 에이스의 변신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