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사건의 실마리 이성욱...밝혀지는 진실

입력 2019-10-22 14:46
수정 2019-10-22 14:47

배우 문지윤은 동 시간대 시청률1위를 차지하며 토요강자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MBC 주말극 ’황금정원’에서 이성욱 역할로 활약중인 배우 문지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문지윤은 MBC ‘황금정원’의 촬영장 속 세심한 연기에 집중하며 완벽한 성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19일 방송된 황금정원 56회에서는 조금씩 기억을 찾아가는 성욱이 반복 주입되어 조작된 본인의 기억과 진실 속에서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문지윤은 극의 초반 사라졌던 아내를 찾다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성욱의 고통스러움을 문지윤 만의 특유의 감정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매회마다 변화하는 성욱의 기억과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하는 문지윤이 드라마의 후반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맡은 배역마다 소름이 돋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문지윤은 영화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 ‘나의 PS 파트너’와 SBS ‘스무살’, ‘일지매’, tvN ‘치즈인더트랩’, JTBC ‘송곳’ KBS ‘쾌걸 춘향’, ‘낙타씨의행방불명’, ‘빅’, ‘아빠를 소개합니다’, ‘마음의 소리’, MBC ‘모두에게 해피엔딩’,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얼마나 좋길래’, ‘선덕여왕’, ‘메이퀸’, ‘역도요정 김복주’가 있고 특히 ‘로망스’에서 데뷔한 문지윤은 이대영 감독과 첫 인연을 시작으로 다시한번 ‘황금정원’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6주연속 동시간대 1위의 기염을 토했다.

한편 MBC ‘황금정원’ 마지막화 방송은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영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