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기업 도테라가 100% 천연 라벤더, 로만 캐모마일 에센셜 오일과 순수 자연유래 성분만 엄선해 특별하게 배합한 올인원 '도테라 베이비 헤어&바디 워시를 새롭게 선보였다. 도테라 베이비 헤어&바디 워시는 까다롭게 엄선한 순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아기 본연의 순수한 피부 밸런스를 깨뜨리지 않으면서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 내주는 자연주의 제품이다.
도테라 베이비 헤어&바디 워시는 섬세한 우리 아기 피부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순하고 유니크한 제품으로, 천연 라벤더, 로만 캐모마일 CPTG® 에센셜 오일과 바닐라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은은하고도 달콤한 향으로 아기의 기분을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동아프리칸 무야오 시어버터 자연 유래 지방산과 사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순하고 착한 성분의 포뮬라로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전용 펌프가 한 손으로도 쉽게 풍성한 거품을 덜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아기를 목욕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소량만 사용해도 전신을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는 도테라 베이비 헤어&바디 워시는 아기의 눈에 자극을 주지 않는 티어프리(tear-free)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해 더욱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도테라는 2008년 '모든 가정에 오일을(An oil in every home)'이라는 비전 아래 미국 유타주에서 시작된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순수, 그대로의 순수’를 추구하며(Pursue what’s pure) 전세계 최적의 환경에서 자란 순수 식물에서 까다롭게 추출된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판매하고 있다. 도테라는 전문 과학 및 의료 연구진, 의학 자문단, 유수의 외부 협력기관 등과 함께 54회의 CPTG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여 에센셜 오일의 안정성과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80종이 넘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과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니크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도테라는 이번 신제품 도테라 베이비 헤어&바디 워시에 이어 오는 2020년에는 도테라 베이비 로션을 출시하는 등 베이비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