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9 통합학술대회 및 총회 열어

입력 2019-10-20 15:23
수정 2019-10-20 15:39

한국마케팅관리학회(회장 김경민·사진 왼쪽)는 한국전략마케팅학회와 공동으로 지난 19일 서울 마포구 서강대에서 ‘행복한 나, 행복한 너, 행복한 우리, 마케팅을 통한 행복 나눔’이라는 주제로 ‘2019년 추계 마케팅 통합학술대회 및 총회’를 열었다.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1위 업체인 칸타코리아가 국내 마케팅 분야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마케팅 인텔리전스 대상을 수상했다. 티모넷은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을 받았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