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바는 자사몰에서 10월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 7일간 셀티바 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최근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가 홈쇼핑 52회 매진을 기록하고 50만 병 판매를 돌파해,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제품은 체지방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으로, 매일 하루 한 알로 장 건강과 체중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단당류로 소화·흡수되는 탄수화물을 다당류로 전환시켜 소장에서 탄수화물(다당류) 흡수를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줘 단순히 굶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현재 셀티바 자사몰에서는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츄어블 2개월,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3개월_신바이오틱스 장건강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분말 가루, ▲셀티바 프리바이오틱스 1개월_프리바이오틱스분말 가루 프락토올리고당,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우먼 1개월,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SET 등이 할인한다.
셀티바 관계자는 “이번 특가 이벤트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는 3만원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셀티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셀티바 제품 구입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셀티바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