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은서가 ‘겟잇뷰티 2019’의 MC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은서는 최근 ‘겟잇뷰티 2019’의 ‘신상임당’ 새로운 크루로 합류, 뷰티 MC 꿈나무로서 남다른 재능을 펼치고 있다.
앞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는 은서는 ‘겟잇뷰티 2019’를 통해 뷰티 MC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더욱이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서 많은 이들의 워너비 아이돌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만큼 이에 관련된 다채로운 꿀팁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4일 선보인 첫 출연에서는 MC 장윤주를 잇는 흥과 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상큼 발랄한 비주얼과는 180도 다른 열정 가득 반전의 뷰티 클래스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은서는 앞으로 펼쳐지는 ‘겟잇뷰티 2019’에서 특별한 뷰티 포인트를 가득 채운 매력 만점 MC로 활약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은서는 “평소 애정하던 프로그램이자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겟잇뷰티’에 새로운 크루로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면서 “지난 첫 방송부터 솔직하면서도 활용 가능한 꿀팁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는데 좋게 봐주신 것 같아 너무나 감사드린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많은 분께 도움이 되는 뷰티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MC 발탁 소감을 전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