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8~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광장과 K팝광장 일대에서 열리는 ‘여행페스타 2019’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베트남 푸꾸옥 등 해외항공권과 숙박권은 물론 전국 주요 호텔·리조트 숙박권 등 국내외 무료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페스타를 찾는 누구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열린 이벤트다.
올해 페스타의 풍성한 경품 이벤트의 시작은 18일 ‘29초영화제 더 라이브쇼’가 연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여행 29초영화제의 연계 프로그램인 이 코너는 역대 영화제 수상작 중 여행을 소재로 한 작품 상영회와 그룹 엑시트와 이희주의 디즈니OST 아카펠라 공연 및 개그맨 임준혁의 모창 메들리를 선보인다. 더 라이브쇼에 앞서 오후 6시30분부터는 인기 크리에이터 ‘청춘여락’의 토크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
총상금 1억원의 역대급 규모로 열리는 야놀자 29초영화제와 관련된 ‘꿀팁’도 얻을 수 있다. 이달 8일부터 공모를 시작하는 ‘야놀자 29초영화제’는 “OOO가 여행을 갔으면 좋겠다”를 주제로 다음달 8일까지 작품을 공모한다. 역대 수상작 중 여행 소재 작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상영회를 작품 소재와 스토리 등 아이디어를 찾는 기회로 활용해도 좋다.
29초영화제 더 라이브쇼의 하이라이트는 푸짐한 경품을 주는 ‘더 여행 라이브’다. 당일 페스타 현장에서 즉석 문자퀴즈와 3단 룰렛게임을 통해 푸꾸옥 등 베트남 여행상품권(항공·숙박),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인터컨티넨탈서울 코엑스 페스타 전용 호캉스 상품권, 셀리턴 LED(발광다이오드) 뷰티 디바이스, 야놀자 숙박·액티비티 쿠폰,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을 준다.
이 밖에 19일과 20일 페스타 현장에선 항공권과 호텔·리조트 숙박권, 테마파크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무대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