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한국품질만족지수 A/S 부문 4년 연속 1위

입력 2019-10-04 18:27
-안전성과 사용성, 인지성 차원 등에서 최고점 올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올해 벤츠코리아는 수입차A/S 부문에서 종합평가지수 70.89점(총점 10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안전성과 사용성, 인지성 차원 등에서는 수입차 브랜드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

회사는A/S 품질 강화와 인프라 확장에 투자함으로써 평균 서비스 예약 대기일을 0.6일로 크게 줄였고 자동차 1대당 2명의 전문 테크니션을 배치해 시간을 최소화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튜닝 통합브랜드 'K-튠' 출범

▶ 폭스바겐코리아, 국내 초등학생 미래車 인재로 키운다

▶ 르노삼성, 소모품 최대 25%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