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통장 없어도 누구나… 헬리오시티 상가, 30일(월) 잔여호실 입찰

입력 2019-09-27 16:23
수정 2019-09-27 16:24


9,510세대 국내 최대 규모의 아파트인 ‘송파 헬리오시티’ 단지내상가가 오는 30일(월) 잔여호실을 입찰한다. 입찰은 최저입찰가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는 공개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하며 청약통장, 세대주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헬리오시티 단지내상가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45 일대에 위치하며 송파 헬리오시티에 거주하는 수만명의 고정수요는 물론 인근에 주거단지가 밀집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더욱이 상가 1블록 지하 1층에는 롯데슈퍼의 프리미엄 버전인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의 입점이 협의를 진행하고 있어 키 테넌트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또 상가 활성화를 위한 여러 방안도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상가 출입문 자동문 교체, 상가 주차장 현대화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에스컬레이터 설치 및 엘리베이터 증설, 지하 공기정화시스템 설치, LED 전광판 설치 등 상가의 블록별, 층별에 따라 적합한 개선을 통해 입주민들의 주거편의선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상가 이용객의 만족도를 위해 정기적인 프로모션과 임대케어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며 카페, 병원, 약국, 헤어숍, 학원 등 다양한 업종이 현재 운영 중이거나 들어설 예정이라 금번 입찰 이후 다시 한 번 상가에 활력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입지적으로도 송파대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8호선 송파역과 직통 연결될 예정이라 접근성과 시인성이 뛰어나 주변 유동인구 흡수에도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30일 진행되는 입찰은 단지 내 상가 홍보관(송파대로 345, 1블록 A동 지하 1층 148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 방문 또는 대표번호 등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