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기념.. 미션체험단 50인 모집

입력 2019-09-20 09:52
수정 2019-09-20 09:53


LG전자가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정수기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를 추첨해 추가 선물도 증정하는 ‘50인의 미션체험단’을 체험단 사이트를 통해 오는 10월 13일까지 모집한다.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정 키워드 검색 △상하좌우 정수기 신규 TVC 영상 공유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한 후, 체험단 선정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50인의 체험단은 10월 30일 체험단 사이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체험단 활동기간 중 개인 SNS 채널에 사용후기를 남기는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제품을 반납 없이 무상 증정하며, 이 중 우수 후기 작성자 3인을 선정해 LG 트롬 스타일러를 추가로 선물한다.



LG전자 관계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상하좌우 정수기 체험단 활동을 통해 깨끗함의 차원이 다른 직수 정수기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체험단을 통해 제공되는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이달 초 출시된 신제품으로, 국내 시판된 정수기 가운데 최초로 출수구가 상하좌우 4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수구 부근 센서가 컵의 높이를 감지해 최대 10cm까지 자동으로 움직여, 물 받는 용기의 높이와 모양에 상관없이 물이 튀는 것을 최소화해준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