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틴’, 미니앨범 ‘베리, 온 탑’ 전곡 프리뷰 영상 공개

입력 2019-09-14 13:59
수정 2019-09-14 14:00

3인조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의 데뷔 분위기가 날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14일 0시 마루기획 공식 SNS를 통해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전곡 음원 일부가 담긴 프리뷰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세련된 비트 위에 시적인 노랫말이 담긴 인트로곡 ‘온 탑(On Top)’을 시작으로 세 멤버의 개성 뚜렷한 보이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댄서블한 비트가 만나 경쾌함을 배가시킨 타이틀곡 ‘책임져요’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힙합 리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가슴 벅찬 감정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고백하는 곡 ‘비 마이 걸(Be My Girl)’, 감각적인 비트와 피아노의 유니크한 패턴의 반복이 세련된 미디엄 템포의 곡 ‘위드 미(With Me)’,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낸 R&B 팝 ‘스테이(Stay)’까지 다양한 장르의 다섯 트랙이 이번 미니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여기에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한 세 멤버의 ‘베리, 온 탑’ 재킷 이미지도 잇달아 공개됐다. 10대 특유의 순수하고 깜찍한 매력부터 전에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에너지를 아우르는 틴틴의 모습에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됐다.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던 틴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막내미를 벗고 청량한 소년으로 변신해 밝은 에너지와 솔직함을 유감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