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장윤주 마음 빼앗은 파리 신상 아이템은?

입력 2019-09-13 15:04
수정 2019-09-13 15:05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한가위 만큼 풍성한 뷰티 꿀팁들이 쏟아진다. 지난주에 이어 장윤주의 '파리 윤주르 투어' 2탄이 공개되며 즐거움을 더할 예정.

1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26회 '신상임당'에서는 뷰티 만렙 신상임당 크루들이 찾은 다양한 파리 히든템이 공개된다.

톱모델이자 안방마님인 장윤주와 모델 겸 배우 김진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뷰티 에디터 백지수, 헤어 아티스트 최고, 모델 겸 에디터이자 파리지앵 7년차인 정혜선이 파리 곳곳에서 찾아낸 눈을 뗄 수 없는 핫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40도에 육박하는 폭염만큼 크루들의 신상 아이템을 향한 열정도 불타올랐다고. 이들은 파리의 무더위 속에서 직접 발로 뛰어 찾아낸 프렌치 감성 가득한 패션, 뷰티제품은 물론 건강식품, 생활용품까지 리뷰를 펼친다.

특히 평소 좋아하는 디자이너의 우아한 드레스를 발견한 장윤주는 착장 후 매장에서 네버엔딩 런웨이를 펼쳐 파리지앵들도 감탄한 흥과 끼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뷰라벨'에서는 환절기 피부 최대 고민, 건조함을 타파해 줄 미스트 검증에 나선다. 3대 뷰티 커뮤니티(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 파우더룸)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한 30개의 엄선된 제품들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높은 보습력을 기록한 '뷰라벨' 미스트가 공개된다. 또한 올해 제품력 1위 미스트와 2018 뷰라벨 제품과의 타이틀 매치에서는 무려 3단계의 철저한 보습 검증이 펼쳐져 관심을 모은다.

뷰라벨 달성을 위한 레드벨벳 조이의 귀여운 열정도 빛날 전망. 아직까지 뷰라벨 無관왕인 레드벨벳 조이는 뷰라벨 첫 달성을 위해 수소문 끝에 추천템을 가져온 가운데 어떤 결과를 받았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뷰라벨 크루들의 꿀팁 가득한 미스트 활용법도 공개된다.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펼쳐지는 두 번째 신상 스토리와 '뷰라벨' 미스트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 26회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