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핀덴,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핀덴하우스’ 오픈식 진행

입력 2019-09-10 15:52
수정 2019-09-10 15:53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프리미엄 브랜드 ‘핀덴’이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 입점한 가족 체험형 매장 ‘핀덴하우스’ 오픈식을 진행했다.

'핀덴하우스'는 교육 프로그램 및 놀이를 온가족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에듀 복합 문화공간이다. 북유럽 하우스를 모티브로 설계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핀덴을 경험하고 편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핀덴은 ‘핀덴하우스’ 오픈을 기념하며 아토드로잉과 함께 그림 그리기 대회를 15일까지 진행한다. 핀덴하우스 매장 내 비치된 ‘핀덴키즈 명작아이’ 그림책을 읽고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아이의 그림을 가방, 인형 등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으로 만들어 선물한다. 매장을 방문해 접수하고 참가할 수 있다.

또한 9월 한 달 동안 구매 금액대별로 융합놀이가 가능한 ‘핀덴하우스’, 24권 구성의 ‘창의나비 그림책’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날 핀덴은 마미오 아트테라피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했다. ‘See Art 마음의 눈으로 바라본 너, 나, 우리’라는 주제로 진행된 아트테라피 클래스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매장을 찾은 가족 단위 고객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핀덴 관계자는 “놀이공간, 아이 침실, 학습공간 등 실제 아이들의 공간처럼 매장을 구성하고 핀덴의 남다른 교육철학을 곳곳에 녹여냈다”며 “한솔교육의 모든 제품은 물론 북유럽 스타일의 다양한 제휴 업체 제품도 체험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핀덴하우스는 육아환경 검사 및 진단 컨설팅과 부모 배움을 위한 토크콘서트, 제품 구매가 가능한 멀티공간 샵&카페, 다양한 교육용 완구를 경험하고 아이 스스로 놀이할 수 있도록 꾸며진 플레이룸, 잠들기 전 상상력을 키우는 아이의 침실, 한솔의 전 도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니 도서관이자 핀덴과 한솔교육의 영유아 프리미엄 수업을 경험해볼 수 있는 클래스룸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핀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덴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