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의 스페셜한 컴백이 다가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새 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 개인 티저 영상 첫 주인공인 나연의 모습을 공개했다.
'필 스페셜'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7집 '팬시 유(FANCY YOU)' 이후 5개월여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매 컴백마다 색다른 느낌의 노래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영상 속 나연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액세서리와 함께 스페셜한 미모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는 향후 신곡 콘셉트를 담은 여러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로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지난 5월 25, 26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의 막을 올렸다. 이들은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에 이어 7월 17일 LA를 시작으로 4개 도시서 진행한 미주 투어, 또 지난달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전 세계 9개 지역, 10회 공연을 성료하며 'K팝 최고 걸그룹'다운 글로벌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트와이스는 최근 미니 6집 타이틀곡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넘어서며 2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총 9편 보유하게 됐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최근 '팬시(FANCY)'에 이르기까지 활동곡 뮤직비디오 11연속 2억뷰 신기록 달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필 스페셜'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