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이선빈의 마음을 공략하기 위한 임주환의 직진 시그널 작전이 시작된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위대한 쇼’ 1-2회는 촉망 받던 정치 신인에서 국민 패륜아로 낙인 찍힌 송승헌(위대한 역)의 다사다난한 인생이 그려진 가운데 임주환(강준호 역)이 송승헌과 21년 질긴 악연으로 얽힌 라이벌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임주환은 자신이 패널로 출연하는 시사 프로 작가 이선빈(정수현 역)에게 호감을 보이며 앞으로 그를 향해 직진할 것을 예고,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올렸다.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오늘(2일) 공개한 스틸에는 ‘이선빈 마음 훔치기’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 임주환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임주환은 이선빈 부모가 운영하는 치킨집을 방문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며 그를 깜짝 놀래키는가 하면, 이선빈과 오붓하게 저녁식사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임주환-이선빈의 연인 같은 분위기가 호기심을 증폭시키는데 특히 이선빈을 향한 뜨거운 감정을 감출 수 없는 듯 임주환의 달달한 눈빛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보는 이까지 절로 설레게 한다.
과연 선빈바라기를 선언하며 이선빈 마음 공략에 나선 임주환의 작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3회부터 서로에 대해 신경쓰기 시작한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의 모습이 그려진다”며 “특히 임주환이 이선빈에게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어필할 예정인 가운데 ‘호감녀’ 이선빈은 물론 ‘라이벌’ 송승헌까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세 사람의 관계 변화를 지켜봐달라”고 밝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3회는 오늘(2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