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에서 운영하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인 ‘닥스키즈’가 닥스 125주년을 맞이해 캠페인을 공개했다.
닥스키즈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새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재해석한 ‘TRENCH TWIST’ 캠페인은 최근 닥스키즈 19FALL 화보를 통해 공개되었다. 화보에서는 트렌치코트를 후드티, 맨투맨과 믹스매치해 더욱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와 함께 닥스키즈는 닥스의 125주년을 맞이해 캠페인을 공개함과 동시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 30일(금)부터 전국 닥스키즈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재고 소진 시 종료)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닥스키즈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재해석한 것이니, 화보를 참고해 다가오는 가을에 트렌디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시도해보기를 바란다”라며 “추석을 맞이하여 감사하는 분들께 선물을 마련하는것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션 브랜드 닥스(DAKS)는 1894년 런던에서 론칭,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125년 동안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의 이상적인 조화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닥스키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키즈 패션 브랜드로서 시즌별 다양한 선보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닥스키즈의 패션 아이템은 파스텔세상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