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장' 장진희, 첫 방송 특별게스트 출연...순수 반전매력 뽐내

입력 2019-08-29 16:22
수정 2019-08-29 16:23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첫 방송을 빛내줄 특별 게스트로 영화 ‘극한직업’ 속 신스틸러 배우 장진희가 출연한다.

스카이드라마의 신규 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은 영화를 보다가 문득 궁금해지는 장면을 캐치해서 쓸데 없지만 알아두면 아는 척 하기 딱 좋은 TMI를 알려주는 색다른 ‘무비TMI 깨알 토크쇼’이다. 송은이, 김숙, 장항준, 황제성, 박지선이 MC를 맡아 색다른 조합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보장’ 첫 방송에는 올해 1월 통닭 판매량을 급증하게 만든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 속 TMI를 파헤친다. 영화 ‘극한직업’에서 “어디까지 자를까요?”라는 명대사로 살벌한 이미지로 각인된 배우 장진희가 수줍어하는 소녀의 모습으로 등장해 반전매력을 선보인다.

장진희는 ‘극한직업’ 속 교통사고 장면 비하인드, 배우들의 애드리브 비밀 등 영화 속 뒷 이야기와 배우들에게 직접 들은 에피소드 등 영화 속 숨은 TMI를 공개할 예정.

그 밖에도 ‘멍대사(멍 때리는 순간 지나가는 대사)’를 맞히는 간식타임에서는 스튜디오에 등장한 원조 수원왕갈비 통닭을 쟁취하기 위해 불타는 승부욕을 발휘하여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단독 클로징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황금종료상’을 받기 위해 다섯 MC들이 준비한 영화 ‘극한직업’ 속 TMI는 무엇일지. ‘극한직업’ 신스틸러 배우 장진희의 취향을 저격한 MC는 누가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카이드라마의 영화TMI 팝콘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오는 3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에서 동시에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