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기해년(己亥年) 추석을 맞아 '2019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2019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실용적인 제품 구성을 강화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추석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사조대림은 손 다칠 걱정 없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해표가 선보이는 '올리브유, 포도씨유, 카놀라유 등의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등을 중심으로, 마법소스로 불리는 '사조 참치액'과 조미료(MSG)를 첨가하지 않은 '해표 허브솔트'를 새롭게 넣어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특히, 참치캔과 고급유, 캔햄을 기본으로 참기름이 들어간 ▲안심특선 22호와 참기름, 참치액, 메이플 올리고당과 허브솔트가 포함된 ▲같이의가치 스페셜호는 대표 복합구성 선물세트다.
더불어 사조참치 안심따개, 안심팜, 해표 고급유, 고소한 참기름, 사조 참치액과 구운소금, 프락토 올리고당, 메이플 올리고당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돼 실용과 실속을 만족시킨 ▲안심특선 E12호 ▲안심특선 H11호 ▲안심특선 종합L1호도 매출이 늘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양한 가격대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유 2호는 할인점에서 99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젊은층을 겨냥했다. 생생참치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구운소금 등 고급스럽고 푸짐한 구성의 프리미엄급 선물세트인 ▲안심특선 87호는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박종배 사조대림 상온마케팅팀 담당은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이번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및 구성품의 디자인을 더 고급스럽게 리뉴얼해 주고 받는 분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사조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사조몰 및 전국 할인점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