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크루즈패밀리배틀어드벤처’ 국내 출시 예정

입력 2019-08-26 09:41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033790, 대표 장푸)가 중국 스카이문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턴제 전투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 게임 ‘크루즈 패밀리 배틀어드벤처’를 올해 한국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크루즈 패밀리 배틀어드벤처’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영화 ‘THE CROODS’ (크루즈 패밀리)에 기반한 게임이다. ‘THE CROODS’ (크루즈 패밀리)는 선사시대를 배경으로 크루즈 가족의 모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2013년에 개봉해 미국, 중국 등 여러 국가에서 흥행한 바 있다.

‘크루즈 패밀리 배틀어드벤처’는 올해 초 중국 스카이문스가 중국에서 서비스를 개시하여 출시 당일 중국 애플앱스토어 무료 게임 차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 일일 다운로드수 50만 건을 기록하는 등, 영미권 IP에 기반한 2019년 중국 최고 매출 게임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현재 한국 서비스를 위한 커스터마이징이 한창 진행 중이다. 드림웍스 작품을 좋아하는 한국 팬 분들 뿐 아니라 모든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전략성 있는 전투와 모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사시대의 동물 및 괴수 등 전투 동료와 탈것 수집하는 컨텐츠를 선사하는 유쾌한 게임을 소개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