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기자]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김재경, 주어진과 함께한 새로운 19 F/W 광고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에이치셉트, 에이치커넥트(H:CEPT. H:CONNECT)”라는 테마로 모던한 배경에 다양한 개성과 콘셉트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더해 브랜드만의 베이직하고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김재경은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표현력으로 체크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도회적이고 세련된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어 공개된 화보에서그녀는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렌치 코트와 루즈한 카디건 등 간절기 아우터에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더해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처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모델 주어진 역시 훈훈한 외모로 클래식하고 댄디한 브랜드의 남성 라인을 완벽 소화하며 올 가을·겨울 훈남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일방적으로 콘셉트를 전달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소통하고 오직 아이템만을 위한 소비가 아니라 스스로 원하는 콘셉트를 소비하는 ‘No Concept’을 메인으로 브랜드를 새롭게 포지셔닝 할 예정이다”라며 “에이치커넥트의 새로운 19 F/W 컬렉션은 한층 더 패셔너블하고 유니크한 아이템들로 이루어졌으며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콘셉트로 소비자 스스로를 표현해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19 F/W 캠페인 및 제품은 에이치커넥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공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