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동시 교환 시 최대 20% 할인
르노삼성자동차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간 소모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이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인 소모품을 2개의 패키지 상품으로 나눠 최대 20%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면는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는 브랜드에 따라 미쉐린타이어의 경우 20%, 금호타이어와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처음 방문하는 소비자는 유상 수리 비용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할인을 받은 최종 유상 수리비가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1만원, 20만원 이상 2만원, 30만원 이상 3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재방문 시 타이어 10%,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20%, 프리미엄 엔진오일 20%, 배터리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중고차 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마이 르노삼성' 모바일 앱을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삼성 서비스 담당 상무는 "패키지 및 추가 할인 등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를 점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애스턴마틴서울, '발할라' 코엑스서 첫 공개
▶ 한국타이어, 타이어나눔 하반기 공모 진행
▶ FCA코리아, 짚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2.4ℓ AWD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