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겟잇뷰티 2019’서 ‘조엘 라인’ 공개

입력 2019-08-01 15:44


[나연주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인기 코너 ‘신상임당’에서 잃어버린 연애 세포도 살려줄 마성의 신상템으로 제이에스티나 뷰티 ‘조엘 라인’이 공개됐다.

최근 실검 1위에 오르며 브랜드 리뉴얼 소식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화장품 부문에서 젊고 쿨한 여성들을 위한 여심저격 ‘조엘’ 뷰티 라인업을 제시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엘 베일스틱’, ‘조엘 스케치 펜슬’, ‘조엘 컬러 바’가 등장했다. 컬렉션 중 SNS에서 화제가 된 ‘조엘 컬러 바’는 립, 치크, 아이섀도우까지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스틱이 소개됐다.해당 제품은 엘라스토머 파우더가 함유돼 부드러운 감촉의 발림성으로 문지르면 문지를수록 더 부드러워져 7가지 색상으로도 다양한 색을 만들 수 있다.



이날 MC 레드벨벳 조이는 입술에 두 가지 색상을 직접 섞어 사용하며 채도 높은 화사한 컬러로 상큼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사랑스러운 핑크빛 여심저격 케이스로 잃어버린 연애 세포를 살려줄 마성의 신상템으로 크루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날 ‘겟잇뷰티 2019’에 소개된 전 제품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On Style, Olive ‘겟잇뷰티 2019’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